• search Search
    Mypage Mypage
    Cart Cart
자주 묻는 질문
TOTAL 10
번호 분류 내용 보기
1 이용안내
새글 정기구독 QNA
정기구독 QNA




 
2 기타
병 안쪽, 뚜껑에 초록색 이끼/이물질이 묻어있어요
병 안쪽, 뚜껑에 초록색 이끼/이물질이 묻어있어요

보통 보라색 베리가 많이 함유된 제품에서 흔히 나타나는 증상으로 이는 부원료로 사용되는 베리류 원물 자체에

초록색을 띄는 오메가3가 많이 들어가있어 액상의 단면과 병이 닿는 선 또는 뚜껑에 초록색이 띄는 것입니다.

정상제품이니 안심하시고 섭취하셔도 되며 드시기 전에 병을 꼭 흔들어주세요.

3 기타
개봉할 때 뚜껑이 쉽게 열리고 소리가 안나요
개봉할 때 뚜껑이 쉽게 열리고 소리가 안나요

유럽에서는 라벤호스트 뿐 아니라 흔하게 사용되고 있는 뚜껑입니다.

각 나라마다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뚜껑의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불량이 아님을 말씀드리며 안심하시고 섭취하셔도 됩니다.

4 기타
바닥에 침전물이 있어요
바닥에 침전물이 있어요

로트벡쉔 전 제품 베리 및 과일을 그대로 짜낸 100% NFC 착즙 원액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서

침전물이 바닥에 가라앉게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이는 정상제품으로 드시기 전에 한번씩 흔들어 주시면 좋습니다.

5 기타
보관 방법이 궁금해요
보관 방법이 궁금해요

로트벡쉔 전 제품 보존제가 들어있지 않은 상품으로 반드시 직사광선을 피하여 서늘한 곳에 보관해주셔야하며

개봉 후에는 항상 밀봉하여 냉장보관 해주셔야합니다.

또한 제품 라벨 내 보관방법에 적혀있는 섭취기한을 지켜주시고 개봉 후 섭취기한이 지났다면 폐기하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6 주문/결제/배송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별 단품페이지에서 상품의 배송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별도로 결제할 비용이 없으나, 유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배송비를 함께 결제하셔야 합니다.

(단, 유료배송 상품이더라도 묶음배송을 통해 배송비 기준 금액을 초과하여 구매하실 경우 무료배송으로 변경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지역이나 배송조건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7 주문/결제/배송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상품문의를 이용하시면, 고객센터에서 답변을 드립니다. 

또한 상품페이지 하단의 상품Q/A에 등록하시면 다른 고객들과 의견을 나누실 수 있습니다. 

8 회원관련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2005년 11월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단, 30만원 이하 결제시는 공인인증서 없어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9 기타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상품 정보페이지에서 구매하기을 클릭 후 '비회원 주문하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일부 청소년유해매체 상품 등은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시 이벤트 및 적립금과 할인쿠폰 등의 혜택은 제외됩니다. 

10 회원관련
비밀번호나 주소, 연락처는 어디에서 변경하나요?
비밀번호나 주소, 연락처는 어디에서 변경하나요?

사이트 상단 오른쪽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1
바로가기
오늘 본 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070-7731-7731
평일 : am09:00 ~ pm06:00
점심 : pm12:00 ~ pm01:00
휴무 : 주말(토/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070-4165-1210
070-4165-1211
070-7731-7731


고객센터 이메일 : cs@genco.kr
회사대표 이메일 : genco@genco.kr